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게임뉴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6의 '멋진' 캠페인 비밀 공개

반응형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6'는 90년대 초반을 배경으로 한 액션 스파이 스릴러입니다. 새로운 팀 리더 트로이 마샬이 이끄는 작전과 다양한 미션이 포함되어 있으며, 옴니무브먼트라는 새로운 제어 시스템이 도입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역사적 순간에서 영감을 받아 플레이어에게 도덕적 선택을 요구합니다.

개발자와 배우들이 새로운 게임의 싱글 플레이어 스토리에 대한 비밀을 공개합니다.

 

 

 

새로운 시대의 배경

이전의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게임들처럼, 6편도 미스터리와 편집증을 배경으로 한 액션 스파이 스릴러입니다. 이번에는 싱글 플레이어 내러티브가 90년대 초반을 배경으로 하며, 이는 이 시리즈에서 탐험되지 않은 시기입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완전히 새로운 놀이터입니다. "라고 '콜 오브 듀티 스튜디오'의 커뮤니케이션 수석 디렉터인 스테파니 스노우든이 NME에 말했습니다.

 

블랙 옵스의 역사

원작 블랙 옵스 게임은 2010년에 출시되었으며, 플레이어들에게 소련의 슬리퍼 병사들이 미국 전역에 화학 무기를 배치하는 것을 막기 위해 나선 CIA 요원들의 다양한 팀을 소개했습니다. 네 개의 타이틀을 거치면서 작가들은 100년에 걸친 배신, 유혈, 희생의 이야기를 펼쳤습니다. "진실은 거짓말이다"라는 태그라인과 함께, 블랙 옵스 6는 더 많은 것을 약속합니다.

 

새로운 팀 리더와의 시작

우리는 새로운 팀 리더인 트로이 마샬이 첫 걸프 전쟁 말기에 쿠웨이트에서 작전을 이끄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그는 2020년의 '콜드 워'에서 마지막으로 본 전 CIA 요원 러셀 애들러에게 접근받아 블랙 옵스의 인기 캐릭터 프랭크 우즈에게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이 작은 정보는 미국 정부에 침투한 음흉한 조직인 '판테온'을 중심으로 한 사건의 연쇄를 시작하게 하고, 우리 팀은 반란을 일으키게 됩니다.

 

역사적 순간에서 영감을 받은 이야기

이 이야기는 역사적 순간에서 영감을 받았지만, 블랙 옵스 게임을 만드는 것은 '만약?'이라는 질문을 던지는 것입니다,라고 스노우든은 말합니다. "우리는 플레이어들이 질문을 하기를 원합니다. 누가 정말로 그들의 편에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비슷한 상황에 처했을 때 무엇을 할 것인지. 그들은 주변 세계를 의심하게 됩니다... 블랙 옵스의 DNA는 도덕적으로 회색 영역에 플레이어를 두고 불편한 선택을 하도록 장려합니다."

 

다양한 미션

블랙 옵스 6가 시리즈의 다른 항목들과 다른 점은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미션이라고 내러티브 프로듀서인 나탈리 포호르스키가 말합니다. 레벨에는 눈 덮인 러시아의 적진 후방에서의 전투 미션, 가장 대담한 카지노 강도, 워싱턴 D.C.의 정치 커뮤니티에 대한 기습 공격이 포함됩니다. "각각의 미션에는 많은 선택의 여지가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합니다. "전략을 세울 수 있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혁신과 정체성의 균형

블랙 옵스 게임들은 매우 강한 정체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혁신의 올바른 균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스노우든은 말합니다. 블랙 옵스 6가 제공하는 또 다른 추가 사항은 옴니무브먼트로, 플레이어가 모든 방향으로 달리고, 다이빙하고, 쏠 수 있는 새로운 제어 시스템입니다.

 

새로운 기술과 자유

새로운 기술은 이미 멀티플레이어 초기 액세스 테스트에서 "게임 체인저"로 불리고 있습니다. 또한, 팀이 싱글 플레이어에서 이야기하고자 하는 이야기를 더 자유롭게 할 수 있게 하여, 플레이어가 수행할 수 있는 미션의 유형을 열고 더 다양한 움직임을 할 수 있게 했습니다.

 

90년대 액션 블록버스터의 맛

이 모든 것이 더 서사적인 게임으로 이어지며, 90년대 배경과 결합하여 블랙 옵스 6에 액션 블록버스터의 맛을 더해줍니다. 팬들은 이미 이를 '스피드', '골든아이', '미션 임파서블', '배드 보이즈', '다이 하드: 복수의 날', '에너미 오브 더 스테이트'와 비교하고 있습니다.

 

90년대 액션 히어로 느낌이 무엇인지 모르겠지만, 그것은 확실히 우리가 영감을 받은 것입니다,라고 스노우든은 말합니다. "우리는 게임이 그 특정 시간과 장소에 뿌리를 두기를 원했지만, 여전히 콜 오브 듀티입니다. 그것은 커다란 느낌을 주어야 하고, 정말 멋진 순간들을 가져야 합니다."

 

블랙 옵스 6에서 알아야 할 인물들

프랭크 우즈 (데이먼 앨런) - 지친 영웅

CIA 요원 우즈는 블랙 옵스 시리즈 전반에 걸쳐 반복적으로 등장한 캐릭터입니다. "그는 지옥을 겪었습니다,"라고 앨런은 말합니다. "냉전 말기에 그는 실수로 그의 가장 친한 친구를 쏘았고, 무릎을 다쳐 휠체어에 앉게 되었습니다. 이 게임의 시작에서 그는 여전히 새로운 삶에 적응하고 있으며, 정말로 승리가 필요합니다." 더 이상 전선에 있지 않지만, 그는 여전히 "좋은 싸움을 하고 나쁜 놈들을 해치우고자" 하는 열망에 의해 움직입니다.

 

흥미로운 이유: "그는 매우 강하고, 거리의 지혜를 가진 캐릭터로, 종종 코믹 릴리프 역할을 하며, 약간의 비꼬는 한 줄 대사와 많은 화려한 언어를 사용합니다. 그것은 항상 재미있습니다."

 

헤드폰에서 듣는 음악: "니르바나의 '네버마인드'가 막 발매되었을 것이므로, 그는 그것과 클래식 록을 듣고 있을 것입니다. 실제로 저는 공연 전에 스포티파이에서 우즈 플레이리스트를 듣습니다. 메탈리카, 모터헤드, 퍼블릭 에너미, 레이지 어게인스트 더 머신으로 가득 차 있어 저를 완전히 흥분시킵니다. 공격적인 음악이 캐릭터에 대한 영감입니다."

 

러셀 애들러 (브루스 토마스) - 혼란스러운 배드애스

무서운, 예측할 수 없는 인물인 애들러는 콜드 워에서 처음 소개되었으며, 일을 끝내기 위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사람으로 묘사되었습니다. 블랙 옵스 6의 시작에서 그는 CIA가 발행한 살해 또는 체포 명령과 함께 실종되었지만, 곧 다시 행동에 나섭니다. "처음에는 생존에 의해 움직이지만, 그는 또한 우즈를 신경 씁니다."라고 토마스는 말합니다. "애들러는 대부분의 사람들을 별로 신경 쓰지 않지만, 특히 신참 트로이 마샬을 신경 쓰지 않지만, 자신의 유닛을 보호하는 것을 신경 씁니다. 다른 모든 사람들은 소모품입니다."

 

흥미로운 이유: "그의 배드애스리. 그는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않으며, 저는 그와 정반대입니다. 또한, 앨런과 저의 실제 동료애는 그것에 멋진, 다채로운 인간미를 더합니다."

 

헤드폰에서 듣는 음악: "애들러는 60년대 사람입니다. 그의 형성기 시절은 베트남에서 보냈기 때문에, 그의 취향은 그 시대에 머물러 있을 것입니다. 크리던스 클리어워터 리바이벌과 스테펀울프를 듣고 있을 것입니다."

 

트로이 마샬 (일란 노엘) - 그룹의 도덕적 중심

블랙 옵스 6의 새로운 팀 리더인 마샬을 소개할 때, 그는 이미 정부에 대한 불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베트남에서 싸우러 갔고, 부서진 사람으로 돌아왔으며, 살 가치가 별로 없었습니다."라고 노엘은 말합니다. "마샬은 보호하고 봉사하고 싶어하지만, 그 야망에 항상 씁쓸한 관계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가 결국 반란을 일으키고 권력에 맞서 일하게 되는 것은 그의 성격에 매우 맞습니다."

 

흥미로운 이유: "그는 매우 많은 진실성과 내재된 진실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타고난 리더로, 자신이 믿는 것을 말할 준비가 항상 되어 있으며, 가장 절망적인 상황에서도 자신의 도덕적 나침반을 따를 수 있습니다."

 

헤드폰에서 듣는 음악: "그 시대의 퍼블릭 에너미, 그리고 LL 쿨 제이와 2Pac의 'Me Against The World'를 듣고 있을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진실과 권력을 말하는 음악이 마샬의 DNA에 있습니다."

 

세바티 '세브' 두마스 (카렌 데이비드) - 예측 불가능한 신참

어린 시절부터 범죄 조직에 의해 킬러로 길러진 세브는 강력한 캐릭터입니다. 블랙 옵스 6 이전에 그녀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암살 게임에서 벗어나려고 했지만, 대신 그들의 죽음을 조작하도록 조종당했습니다. "그녀에게는 많은 트라우마, 고통, 배신이 있습니다."라고 데이비드는 말합니다. "그녀는 복수와 구원을 위해 움직입니다." 이것이 그녀를 블랙 옵스 6의 세계로 이끌었습니다. "이야기가 진행됨에 따라, 그녀는 그들의 임무를 진정으로 믿기 시작합니다—이것은 세브가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흥미로운 이유: "그녀는 제가 희망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멋지고, 그녀의 회복력은 제가 존경하는 것입니다. 또한, 그녀에게는 취약한 순간들이 있으며, 그녀는 매우 복잡한 캐릭터입니다. 배우로서 저는 그런 미묘함을 좋아합니다."

 

헤드폰에서 듣는 음악: "새로운 캐릭터를 작업할 때마다, 저는 먼저 플레이리스트를 만듭니다. 세브의 플레이리스트에는 U2의 'Mysterious Ways', Jesus Jones의 'Right Here, Right Now', O.P.P. 의 'Naughty By Nature'와 The Prodigy의 'Breathe'와 'Firestarter'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애널리틱스 시작작--> <--! 네이버 애널리틱스 끝끝-->